An Unbiased View of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전문 매입 업체라면 사기를 당할 걱정이 없습니다. 정식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고 법인 휴대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입금을 안해준다면 바로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정식 업체가 아닌 업체나 거래사이트에서 사기를 치는 사기꾼들은 대포폰을 사용하게 된다면 사기를 당하더라고 해결이 어려운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의규 변호사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대출은 크게 휴대폰 개통 후 휴대폰 자체를 양도해 주면서 현금을 받는 ‘휴대폰깡’(일명 내구제대출)과 휴대폰 자체는 명의자가 가지고 있되 소액결제로 구입한 상품 등을 보내주고 대가를 받는 ‘모바일깡’ 방식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면서 “전자인 휴대폰깡의 경우 현금을 내준 업자는 물론이고 의뢰인 역시 전기통신사업법 위반죄로 형사처벌이 가능하고, 양도된 휴대폰이 대포폰으로 보이스피싱 등 범죄에 사용되면 사기방조죄 처벌까지 가능하므로 절대로 연루되면 안 된다”고 설명하였다.

이런 상황은 요금 폭탄을 맞는 경우인데, 이런 상황을 대비해서 올바른 소액결제 소비가 필요하다.

대략적인 방식은 원하는 물건을 휴대폰 결제로 구매한 다음 해당 물건의 일정퍼센트를 제외한 뒤 현금으로 돌려받는 방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을 보면 소액결제를 대신 요구하는 글을 종종 볼 수 있으며 중고나라에서 소액으로 검색하면 상당 수의 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를 진행하시면서 좋았던 점, 불편했던 점들을 솔직담백한 후기로 남겨주세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밑거름 삼아 더 나은 플러스티켓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보면 카드 현금화, 핸드폰 개통시 현금지급이라고 적혀 있는데 뭔가 수상한 냄새가 풀풀 나고 있죠? 직접 전화를 해보진 않았지만 왠지 해서는 안될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기분탓인가요? 사실 저것만 보고는 이게 사기다 아니다라는 것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보셨나요! 소액결제현금화란?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에 카톡이나 전화를 걸어서 소액결제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게임머니, 아이템)를 판매해서 현금으로 다시 돌려받는 것인데요.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권, 정보이용료,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정책 업체에서 실제로 거래를 진행하신 고객분들의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